Movie

[자백] 싸인도 연습했어야지. 자백 솔직 후기!!

marin♥ 2022. 11. 10. 10:12
반응형
자백 포스터


개요 : 범죄, 스릴러
감독 : 윤종석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줄거리

제대로 함정에 빠졌다!
불륜 사실을 폭로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향한 호텔에서 의문의 습격을 당한 유민호(소지섭).
정신을 차려보니 함께 있던 김세희(나나)는 죽어있고,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하루아침에 성공한 사업가에서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누명을 쓴 유민호는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승률 100%의 변호사 양신애(김윤진)를 찾는다.

눈 내리는 깊은 산속의 별장에서 마주한 두 사람,
양신애는 완벽한 진술을 위해 처음부터 사건을 재구성해야 한다고 말하고,
사건의 조각들이 맞춰지며 유민호가 감추고 있던 또 다른 사건이 모습을 드러내게 되는데…

두 개의 사건, 두 개의 시신
숨겨진 진실이 밝혀진다.

후기

어제 퇴근하고!! 여자친구가 자백보고싶다고 몇 번 얘기해서 자백보러 갔슴당!! 예고편도 안보고 갔고, 무슨 내용인지 모르고가서 처음 딱 영화관에 들어갔을 때, 그냥 영화관의 느낌이 좋아서 기분 좋았었는데!! 자백 초반에 영화에 몰입하게 만드는 그런 장면이 갑자기 뽝 나와서!! 여자친구랑 으엑!!!하면서 같이 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백이 CGV 어플로 볼 때 평점이 좋길래. 엥 이거 재밌나?? 하면서 봤는데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진짜 러닝타임이 짧다고 생각될 정도로 이야기에 집중할 수 있었고, 대체 뭘 자백한다는 건지 고민하면서 봤는데 영화를 보면서 아 이런 말을 하고 싶었던거구나 하면서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영화를 봐서 어떤 영화든 다 좋다고 생각했을 것 같은데, 이건 진짜 그런거랑 무관하게 재밌었고!! 소지섭은 원래 연기 잘하고, 나나 진짜 개이쁨...😆 연기 잘하는데 진짜 이쁘게 나옵니더.... 이거 이제 블랙펜서가 나와서 리클라이너 상영관에 없어서 아쉬웠는데, 만약 제가 안봤다면 리클라이너 좌석 아니라도 꼭 볼 것 같습니다. 이야기의 속도감이랑 웅장한 느낌?? 그런 걸 영화관에서만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고 나중에 넷플릭스같은 OTT서비스에도 나오겠지만 영화관에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뙁뙁!!

728x90
반응형